GAME/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무자본 직업 추천, 계급표

The Simpler 2016. 3. 24. 08:54


1위 인다라천 (아수라)

일던 깡패라고도 불림. 레압도 필요없음. 그냥 상압 끼고 암격 9셋 맞추면 순삭.

맵을 다 덮어버리는 범위 스킬들!

노가다에 적합한 캐릭.





2위 버서커 (블러드이블)

스킬 한방 한방이 세다.

hp가 적을 수록 세기 때문에 적은 hp를 유지해야 한다.

익숙하지 않다면 많이 죽을 수도 있다.

그러나 금새 익숙해진다.





3위 디스트로이어 (런처)

딱히 컨트롤이라는 것이 필요 없다.

그냥 중화기 한방 한방이 세다.

범위도 엄-청 넓고.

쉽고 세다.




4위 이클립스 (소환사)

소환사는 말할 것도 없다.

그냥 잘 돌아다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론 재미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