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크루세이더 퀘스트

크퀘 루냥 초무 후기, 루냥 좋은점 장점

The Simpler 2016. 12. 15. 16:21

크루세이더 퀘스트 ! 이하 크퀘 새로나온 녀석, 루냥의 전용 무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첫' 초무가 가지고 있는 용사들 중에서! 5성 이상인 녀석들 중에서! 랜덤으로 나온다는 게 사실이었나 보다.


6성 벤야민과 6성 루냥이 있었는데, 운에 맡기기로 했다.


그 결과 루냥의 초무, 로드가 나왔다.


초무 중엔 상당히 초라한 편이라 생각됨.


(6성으로 강화하더라도)


첫 초무를 얻으면 4성의 초무를 6성으로 제련하는데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죄다 제공해준다.









음, 6성으로 만드니까 희대의 괴도 루냥 전용이라는 것이, 용사도 6성이 되어야 하나 보구먼...


4성 루냥 -> 5성 괴도 루냥 -> 6성 희대의 괴도 루냥


공공이나 공기 나왔으면 최적이었을 텐데...


뭐 방방보단 공방이 나으니까^^;;; 라고 생각하도록 하자




ㅋㅋㅋㅋ 공격력 주지 치명타 피해 증가라니!




루냥이 6성, 희대의 괴도 루냥이 되어 치명타가 터질 시 깜짝 모자가 하늘에서 메테오 떨어지듯 대각선으로 떨어지는데, 이게 진자 세다.


이것 때문에 루냥이 ALL 체인 용사라고 불리우는 것.


여기까지도 뭐 쓸만한데, 초무를 끼게 되면...


치명타 확률이 무려 30% 증가한다. 정말 자주 터지는데, 꼭 중요할 땐 안 터지더라. 보스전이라던가, 보스전이라던가... 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깜짝 모자가 3번 떨어지면, 랜덤 박스가 생성 되는데,


비둘기, 깜짝 상자, 카드 폭풍 중에 랜덤으로 생성되어서 랜덤 박스이다.


비둘기가 생성될 경우 적 전체의 명중률이 45% 감소하는데, 말 그대로 전체다. 박스에서 비둘기가 나오면, 나오자 마자 적들의 명중률이 하락한다.


깜짝 상자가 나오면.... 깜짝 상자가 움직이며(?) 적에게 부딪히고, 부딪히는 즉시 1.5초 스턴이 걸리는데, 판정이 조금 애매하다.


가끔 멀리 있는데도 터진다.


마지막으로 내가 가장 조항하는 카드 폭풍. 0.5초 마다 딜이 들어가는 카드 폭풍을 소환하는데, 지나간 자리는 잔해 조차 남지 않는다.


그 정도로 강하다는 뜻.


잡몹들이 나오면 굉장히 슷스스사ㅏ사삭 하고 사라지기 때문에 굉장히 선호한다.




아래에 루냥 스킬 모션 확인하기 이전에 장점 보고 가시겠다. (이 포스팅의 마지막 글이다.)





✶ 루냥 장점 ✶


기본 스킬 카드가 던지면 거리의 제한이 없다. 그래서 죽이고 지나가면 끝까지 간다.


카드 폭풍도 거리의 제한이 없기 때문에 정말.. 시나리오가 사라진다. 물론 가벼운 WAVE에 한해서.


설원 하드에 도달하면 타이탄 쉴드가 우리의 앞을 막아 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필자도 설원 하드에서 전복되니 마니 하면서 하루에 STAGE 1개 정도 클리어 해나가고 있다.


정말 답 없다.



물론 이 전까지는 폭풍이다....


그리고 사실 카드 폭풍은 약간의 사거리가 있다. 맵 저 끄-읕까지 가진 않지만 바로 직전까지는 가는 것 같다.


그러나! 카드 폭풍의 최대 장점! 보스 직전 웨이브가 정리될 때 쯤 느지막히- 카드 폭풍이 생성될 경우, 아주 타이밍이 좋을 경우!


B O S S 글자가 뜨는 도중에 생성될 경우!


보스 얼굴도 못봤는데 반피 되서 나타난다.


이때 오른쪽 상단에 보스 체력 게이지 볼 때 아주 쾌감이 끝내준다. ㅋ




자 루냥 스킬 모션 보러 출발~





위 두장의 사진은 루냥의 깜짝 상자 -1.5초 스턴 유발- 모션이다.


저 상자가 막 앞으로 달려나가면서 부딪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 세장의 스킬 사진은 카드 폭풍이다. 정말 폭풍이 휘몰고 지나갔음을 알 수 있을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 보고 깨달은 건데 깨알... 카드가 휘날리는 모션이 보이네. ㅋㅋㅋㅋㅋ



그리고 비둘기 모션은 정말 찍기가 어렵다.


랜덤 박스에서 뭐가 나왔지? 하고 보기 전에 적들 머리에 비둘기가 펑~ 하고 터진다.



그리고 무엇보다.. 루냥의 기본 모션인 카드 던지기 + 모자 떨어지는 모습이 없음에 애도를 표하는 바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한다면 다음 포스팅 때 추가하도록 할 테니 댓글 남겨주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