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초롱이의 오래된 카드 항아리, 엑스익스펠러 카드

The Simpler 2016. 2. 15. 20:54

초롱이의 오래된 카드 항아리!!!

 

예전에 할 때 가격이 꽤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31,000원 정도 밖에 안하더라구?

 

그때도 그랬었는지 기억은 안 난다.

 

어쨌거나 까 본다~.

 

 

 

 

 

이거 왠지 부유성이랑 하늘성 쪽에서 많이 나오는 몬스터 이름 삘인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스익스펠러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