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스토리북 - 숨어있는 폭탄, 사이판

The Simpler 2016. 2. 15. 21:08

스토리북 - 숨어있는 폭탄, 사이판 이거 뭐지?

 

엄청 기대하고 .. 시간 있을 때 깠다.

 

퀘스트 나오면 깨러 가려고. 피로도도 모아놓고!!!

 

 

 

 

 

당연히 확인!

 

 

 

 

 

 

 

말이 많군. 퀘스트를 달라구!!!!

 

 

 

 

 

..??

 

 

 

?????????????

 

그냥 이대로 끝?

 

끝인 거냐구?

 

으아아아아아ㅏㅏㅏㅏ

 

스토리북이라는 게 스토리가 있는 거였구나 하... 일일이 다 찍었어야했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할 스토리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